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이야기/먹부림

부평 이북식 손만두국밥집

부평 이북식 손만두국밥집

 

 

간판도 없는 옛날 집 같은 곳인데 여기가 식당이라네요.

 

식당이라기 보다는 일반 가정집 같은 곳







모르는 사람이 가면 식당인지도 모르겠더라구요..

 

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이북식 손만두국 맛집이라고 친구녀석말 듣고 같이 간 집







요 친구 녀석이랑 같이 다녀왔습니다. (모자좀 큰거 쓰라니까.....ㅋㅋㅋㅋ)








자.. 메인매뉴가 나왔습니다. 매뉴도 조촐하게 딱 손만두국밥, 칼국수만두국, 만두국, 칼국수 네가지고 카드도 안됩니다.

 

정말 그냥 옛날처럼 돈받고 잔돈 거슬러주고...

 

가격도 저렴합니다. 5천원. 곱베기는 약간의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.







속이 정말 꽉 찼네요... 후ㅋㅋ 폰카로 찍은 터라 화질이 좋지 않네요..

 

국밥이라 뚝배기 안에는 밥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. 

 

 

엄청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한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

 

정말 서민들이 부담없이 즐겨먹을 수 있는 그런 맛집입니다.

 

 

부평근처 사시는 분들은 가보시는게 어떻까요



위치는 아래입니다.


현금 필수!!